대전 도안동 맛집으로 꼽히는 편백연가 도안점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 동네를 산책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밥을 먹고 20-30분정도 걸어주면 굉장히 좋다고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동네만 돌아 봐야지 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만들어진 대나무 숲이 있어서 추천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씁니다.
정식명칭은 유아숲체험원 이였습니다.
주소 : 대전 서구 도안동 1592
주차는 위 주소지 근처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자마자 유아숲체험원이라고 써진 간판이 보일거예요.
거기서 부터 테크쪽으로 걸어가셔서 올라가시면, 건양대학교 병원까지 가서 한바퀴 뺑 돌아 오시면 됩니다.
이렇게하면, 약 40분동안 잘 다져진 산 데크길을 따라서 걸을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가을이라서 벌레도 별로 없어서 걸을만하고, 햇빛도 막아주기때문에 얼굴이 탈일이 없습니다.
처음 시작되는 길이 나무데크로 되어 있어서,
흙이 발바닥에 묻지 않아서 좋고, 비가와도 걷는데 부담이 1도 없습니다.
시작부터 울창한 대나무 숲으로 된 길이 나오는데.. 정말 멋집니다.
마치 와호장룡의 배후가 된 느낌을 받을정도로 괜찮은 숲길이 펼쳐져 있습니다.
계속 걸어가다보면, 다양한 나무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나무마다 나무의 품종이 적혀져 있으며, 생각보다 공기와 경관이 좋아서 밥먹고 산책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다녀온 코스는 편백연가 도안점 쪽에서 ~ 건양대병원쪽까지 쭉 걸어서 갔다가, 산길을 쪼금 걷고 다시 왔던길로 돌아 왔습니다.
지도로 본다면, 아래 느낌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움직였던 도안동 산책 코스입니다.
도안동에서 식사를 하셨다면,
너무 배부르시다면, 식사하고 산책이 하고 싶다면, 도안 유아숲체원 한바퀴 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저는 여기만 걷기 위해서도 가 볼 듯합니다.
한 40분 돌고 왔더니 소화도 잘되고,
시원하고 상쾌한 공기도 마셔서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다만 시에서 운영하는거 같은데.. 바닥에 나무잎이 정말 많이 떨어져 있어서
혹시라도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히 걷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도안 유아숲체원 산책후기를 마칩니다.
꼭 가보시길!
끝.
거제 소노캄 객실 후기 웨스트 패밀리 취사 206호 객실 이용 후기
대부도 가볼한만 곳 대부도 누에섬 가는길 하루 4시간만 열리는 바닷길
https://link.coupang.com/a/c6wgIK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연유래 플라스틱 빨대 쓰레기 천국에 살고 있는 우리의 지구입니다. 그래서 점점 가면 갈수록 지구에…
주연테크 JK01 PBT 키보드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아니고, 동생이 받고 싶은 생일…
나이키 키즈 운동화 나이키 키즈운동화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아이가 신고 있는 신발이 아무래도 매쉬소재를…
진잠축제 대전 진잠동 복지센터에서 25년 11월 16일 느티나무아래 흥과 멋이라는 주제로 작은 축제가…
화장실 냄새 해결방법 어느날 갑자기 집안에 있는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코를 찌를듯하게 나기 시작하였습니다.…
거제 바람의언덕 거제 바람의 언덕에 다녀왔습니다. 거제도 핫플 장소인 거제도 바람의 언덕은 거제도…